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아이들 입맛에도 어른 입맛에도 딱인 소불고기전골~

각종요리와 밑반찬

by 석천선생 2013. 11. 30. 19:38

본문

 

 

 

오늘도 역쉬나 쌀쌀한 불금이네요~~~^^

오늘 회사에서 회식이 있는데...

룰루랄라~~~~♬

자유시간이다~~~~ ㅋㅋ

딸래미는 아빠가....ㅋㅋ

 

어제저녁 왠일로 저녁메뉴를 딱 정해주신...

달달한 소불고기가 드시고 싶으시다며...

 

 

 

 

그래서 준비한 재료들....

집에 사과,배가 있기 쉽지 않은데..ㅋㅋ

얼마전 회사분이 과일을 주셔가지고~~

딱이네 딱!! ㅋㅋㅋ

 

 

 

 

 

일단 불고기 양념장을 만들어 놓고...

 

(간장,매실액,요리당조금,후추조금,마늘,참기름)

 

 고기에 과일이 들어가기 때문에

요리당은 조금만 넣어주세요...

 

 

 

 

 

 

 

사과,배 갈아서 넣어주고...

만들어 놓았던 양념장과 야채 투척!!! ㅋㅋ

열씨미 섞고,,,,섞고,,,

양념이 잘 베이도록  조물락조물락 해주셔요~~~

 

 

 

 

 

 

 전골냄비에 고기 넣고..

다시마우린육수넣어서 한소끔 끓이고 마지막에 버섯 파 넣으면 끝!!

 

 

 

 

 

 

소주한병만 먹기로 했었는데.. 이런...

아... 역시나..... 술을 부르는구나...ㅋㅋ

 

소불고기 처럼 달달한 불금 보세내세요~~~~

최블리 였습니다~~~^^

 

 

출처 : 미즈쿡 레시피
글쓴이 : 최블리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