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남편의 반찬투정도 잠재우는 갈치감자조림^^

각종요리와 밑반찬

by 석천선생 2012. 8. 17. 06:45

본문

 

안녕하세요

귀여우니에요~~~

비온후 조금 시원해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여름은 갑니다 진~~~~짜로 ㅋㅋㅋ

 

엄마가 주신 감자 한박스를 버리지 않고 먹으려고 정말 열심히 노력합니다 ㅋ~~~

이제 몇알 남지 않았답니다 앗싸

딸내미 먹으라고 주신거라 한알도 썩어 버리는 것 없이 먹을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그래서 만들어 봤답니다

갈치 감자조림 ㅎㅎㅎ

얼큰한 국물에 포슬포슬 감자랑 달큰한 호박 건져 먹는걸 좋아하는 울랑구!!!

좋아하는 갈치 넣고 조렸더니 아주 국물까지 싹싹 긁어 먹네요 ㅋㅋㅋ

 

 

오늘의 요리 갈치감자조림 만들러 고고!!!

 

 

재료:갈치 한마리,감자3개,호박반개.양파1개.청양고추,홍고추,고춧가루,설탕,참치액,다진마늘

 

 

 

먹음직스런 갈치감자조림이에요^^

 

 

 

 

요런걸 울 랑구는 정말로 좋아한다는 ㅋ~~~

 

 

 

 

호박이 진짜로 달고 맛있다면서 여우입에도 한입 하사한답니다 오빠야땡튜 ㅋㅋㅋ

 

 

 

 

내친김에 감자도 한입 푸하하~~~

 

 

 

 

냄비에 손질한 감자를 듬뿍 깝니다

 

 

 

 

물을 붓고 갈치를 넣고 끓이다가 다진마늘 호박을 넣고 끓여주어요

흠~~~

여기서 국물을 주로 먹고 싶으면 물을 좀 많이 잡구요

빠듯하게 조림으로 먹고 싶다면 물을 좀 적게 잡니다^^

 

 

 

 

감자와 호박 갈치가 익으면 양파를 넣고 고춧가루 참치액 설탕을 넣고 간을 보아요

 

 

 

 

마지막으로 매콤한 청양고추를 넣어수면 칼칼한 맛을 내주는 갈치감자조림이 된다지요~~~

 

 

 

 

여우네는 국물을 좀 넉넉하게 했답니다

울 랑구가 좋아하거등요 ㅋㅋㅋ

 

 

 

 

마눌은 요렇게~~~

 

 

 

 

랑구는 이~~렇게 ㅎㅎㅎ~~~

요거 한냄비면 절대 반찬 투정 안하는 울 랑이 정말 이쁘죠~~~

 

아직 처리 못한 감자들 있으신 이웃님들~~~

감자넣고 갈치조림 한번 해 드셔 보시죠 정말 깜놀하실거에요

오늘도 여우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팁 드리고 출근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세요 바이!!!!!

출처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글쓴이 : 귀여우니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