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알래스카 주(Alaska)의 어느 숲의 풍경 광활한 하늘과, 그 하늘이 비치는 맑은 물가 .. 지상낙원이 있다면 이런곳이 아닐까?
新세계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페루의 잉카문명의 성지 마추피츄 사람의 발길이 닿지않는 안데스산 해발 4, 750m의 바위산 꼭대기에 위치한 비밀의 공중도시 고대 잉카인들이 스페인의 공격을 피해 이곳에 터전을 잡고 무려 1만여명이 살았다네요 .. 아름다운 경관이 눈에 띔.
붉게 타는 하늘 노을은 지구가우리에게 보여주는 가장 큰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함.
이스트섬의 모아이 석상.. 1000개의 돌석상들이 모여있는 곳. 평균 키3.5-4m 에 무게 20t 가장 큰것은 높이 10m에 무게가 90t이나 나간다고 한다. 11세기경 만든것으로 추측되며, 그 방법은 아직까지 풀리지않은 미스테리 ..
미국 노스이스트 오하이오의 한 마을에서 촬영된 자연의 분노가 느껴지는 거대 메조 사이클론 (Mothership Mesocyclone)입니다. 자신의 눈 앞에 저런 폭풍운이 몰려온다면 ..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의 한 평원의 거대한 모래산 .. 어떻게 해서 이렇게 큰 모래산이 생기는 걸까? 그리고 .. 왜 없어지지 않는 걸까?
아프리카에서 발견된 거대한 큐모의 크레이터(Crater) 아주 먼 옛날 바로 이곳에 운석이 떨어졌겠지요.. 그리고 시간은 흐르고 흘러 그 흔적에서도 자연과 생명이 터전을 잡았네요.
이집트 카이로에서 촬영된 피라이드 너머로 지는 푸른 태양(Blue Sun) 블루선은 산불로 작은 기름방울 입자가 태양을 파랗게 보이게 하는 현상이다. 붉은 노을아래 지는 푸른 빛의 태양이 신비로워 보이네요.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호수 미국 몬태나주에 존재하는 죽음의 블랙폴(Black Pool)신비해보이는 호숫물은 강력한 산성으로 되어있어 빠지면 5초 이내로 녹아버린다고 한다. 유황과 아황산등이 섞여있어 냄새가 심하다는 이 호수의 깊이는 무려 270m(지하까지 연결)
네브라스카에서 형성되었던 유방운의 일종으로 상당히 드문 형태입니다. 귀엽기도 하고 징그럽기도 하네요 ..
자연현상 중 가장 아름다운 현상 중 하나인 오로라 북극광(光)입니다. 지구 위에서 본 오로라도 아릅답습니다. 오로라도 소리를 낸다는게 믿겨지십니까? 북극 근처에 사는 이누이트들은 그 소리가 장작패는 소리와 비슷하게 들린다고 하네요 .. 자연이 주는 선물 잘 보존합시다 ..
댓글 영역